미나즈키 잔쿠로(壬無月 斬紅郞)

 

마땅한 그림이 없어서 령 스페셜 일러로 대체-_-;

유파-무한일도류(無限一刀流)

무기명-홍강원옥환(紅鋼怨獄丸)

생일-간포(寛保) 3년(1743) 9월6일

연령-45세 참홍랑무쌍검(1788)기준

출신지-쿄토(京都)

혈액형-A형

신장-8척 4촌(252cm)

체중-40관(148kg)

가족구성-아내(미스즈[美鈴], 자신의 손으로 살해), 아들(카쿠노신[之進], 자신의 손으로 살해), 딸(시오리[詩織])

취미-강자와의 승부

보물-없음

좋아하는 것-극한에 이른 죽음

싫어하는 것-지신 일부의 약한 마음

컴플렉스-귀신을 극복하지 못하고 귀신에 삼켜진 것

검의 길에 대해-참격에서 파천을 얻지 않는일

특기-도예-_-

평화를 느낄 때-수라의 길에서 벗어나 있을 때

존경하는 인물-없음

좋아하는 타입-강자-_-;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인생의 목적-미나즈키가에서 전설로 내려져오는 진정한 귀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)이 되어 극한을 넘은 무한의 힘을 갖는 것, 그러나 아내를 벤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후엔  무언가 잘못 길을 들어섰다는 것을 깨달아 자신을 죽여줄 사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람을 원함.

 

 

 

수라 B버튼 컬러는 멋지다..

한 때 대적할 자가 없었던 최강의 검호. 수련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, 우연히 미나즈키 가에 전해 오는 전설-검()의 극한에 이르는 경지인 오니()-을 알게되고  무한류 무한포로 자신의 아들인 카쿠노신(얼음거울님-_-설명에 의하면 카쿠노신 자신이 베라고 했다는데..이 부분은 확실히 잘 모르겠네요)을 베어 이성을 잃은 귀신이 되어버린다. 

 

이 후, 전국을 돌아다니며 아이, 노인 가릴 것 없이 살육행진을 벌여 민간에게 엄청난 공포를 안겨주었다. 그러다 어느 마을에서 갓난아기를 안고 있던 한 여인(아내 미스즈)를 베다가 그 갓난아기(딸 시오리)의 울음소리에 정신이 깨어 그 후론 칼을 찬 사무라이만 노린다. 하지만 여전히 그는 공포의 대상.

 

한조의 옛 친구이기도 하며 사쇼 령 엔딩에서 시즈마루는 미나즈키 종가 사람('진'이라고 어느 사무라이가 칭함)이라고도 한다. (그런데..왜 임무월(壬無月)이 아니라 수무월(水無月)이라고 하는지는 여전히 의문..)  

 

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의 실마리를 찾고 있는 시즈마루에게 죽임을 당해 가이라가 그 시체를 장사 지내주지만 그의 힘을 이용하려는 어둠의 아마쿠사에 의해 본의 아니게 다시 부활, 너무 강한 혼의 힘 때문에 그를 굴복시키지 못한 아마쿠사는 카자마인(風間忍)의 하즈키를 납치해 봉마의 힘으로 제어하지만 하즈키의 행방을 쫓던 카즈키에 의해 패하고 봉인이 풀린 잔쿠로에게 일도양단-_-;당한다. 그러나 잔쿠로 역시 탈주 닌자인 동생 카즈키를 뒤따라온 형 소게츠에 의해 생을 마감한다.

 

천초강림에선 초필살기인 무한류 무한포 (無限流 無限砲)을 공중히트 시키면 즉사하는 버그(?)로 악명을 떨쳤다.최근작 사쇼 령 스페셜에서도 강베기의 위력은 막강하다. 덧붙여 아들인 카쿠노신과 시즈마루와의 관련성은 스토리 작가가 대체 얼마나 더 울궈 먹으려 하는지 아직까진 뚜렷하지 않다. -_-

 

잔쿠로의 얼굴 특성(눈썹과 눈동자가 없고 각이 많이 진 형태에 이마와 콧등을 잇는 일직선)은 일본에서의 강한 전통 도깨비의 형상이라고 한다. 그런데 왜 시즈마루 녀석도 도깨비인데 미소년인거냐-_-

 

 

동영상 페이지는 미디어 플레이어창이 여러 개 뜨면서 동시에 동영상 파일의 정보를 읽어들이기 때문에 시스템 사양에 따라 미처 다 읽기도 전에 CPU 과부하가 걸려서 브라우저가 강제로 닫히는 경우가 있으니 브라우저 좌측 하단(M$ IE기준)에 「완료」 표시가 보이면 바로 「중지」버튼 혹은 Esc를 눌러주세요.^^;